도쿄 여행 일본 가라오케 칸 가격 이용방법 아키하바라 일본 노래방 : 네이버 블로그

국내외 수많은 관광객들에게 다낭에서의 친근하고도 짜릿한 밤 타임을 풍성히 선사하고 있는 강남 KTV는, 지금도 최고의 밤문화 체험을 충실하게 제공 중인 다낭의 명소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가라오케 업체 중에서 오페라라는 명칭을 사용하는 곳들이 기억나실 거에요. 시내 중심에 자리잡고 있으며 감히 동남아시아에서 제일 규모가 큰 업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하지만 가라오케만큼 한 번에 많은 매니저를 볼 수 있는 장소도 없습니다. 하노이 가라오케만 맹목적으로 찾아서 하노이에 오신다면 저는 적극적으로 말리겠습니다. 하지만 하노이 온 김에 하노이 가라오케도 체험해 보신다 하면 일정 중에 하루 이틀 정도는 반드시 가보셔도 될만한 코스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시설에 따라서는 특정 시간대에 3시간, 5시간 또는 시간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플랜도 갖추고 있어 이용하기 좋습니다. 만약에 선호하는 가게가 따로 있다면 그것대로 찾아서 예약을 할 수 있고, 원하는 담당의 배정이 가능하게 됩니다. 저희는 여럿이 한팀으로 일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 가게를 가셔도 항상 저희 팀원이 가게에 상주해 있습니다.

 

보통 첫 초이스를 6시에서 6시 30분 정도에 시작하는데 초이스 순번 또한 손님들의 도착 순서에 따라서 배정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동남아 여행에서 ktv 문화를 빼놓고 얘기를 할 수가 없으니까요. 여기에서는 베트남 호치민의 각 군을 중심으로 추천하는 한인 가라오케와 로컬 KTV들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항상 사람이 붐비는 만큼 호치민의 인기 KTV 업소들은 꾸준한 수질 관리와 마인드 케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는 점은 다른 도시들과 다를바 없습니다. 다만 한 가지 다른 부분이 있다면 베트남 남부 지역 특성상 전체적인 외모가 동남아 특유의 이국적인 느낌이 다소 강하다는 점일 것입니다.

 

또한 이 수치는 베트남의 많은 도시들 중에서도 가장 많은 재베트남 한국인이 살고 있는 도시라는 인구수를 보여주는데 이 뜻은 '베트남에서 호치민이 한국인들 살기에 가장 좋은 환경'이라는 뜻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예쁜 베트남 미녀 들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대학생이나 한국에 관심이 많은 베트남 여자 가이드들이 줄을 지어 있습니다. 그래서 동남아 유흥 을 즐기는 한국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요.

 

주 1회 한번 방문하여 2~3시간 정도 노래하면 대략 10만원 이하에서 적당하게 노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하노이에 이제 막 도착하셨거나 오실 예정으로 이 글을 찾아보고 계신 걸 알고 있기에 제가 오늘 이 글을 통해서 실제로 어떤 하노이 가라오케가 좋은지, 많이 가는지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아무 곳이나 무턱대고 가셨다가는 좀 낭패 볼 수 있습니다. 이번글 통해서 현지 교민들도 자주 가고 여행 오셨을 때 자주 가는 곳 하노이 가라오케 Top3 깔끔하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코로나 전에는 3,000바트 정도로 시작했는데 지금은 기본 7,000바트 이상입니다. 그리고 예전에는 아가씨들이 나이에 상관없이 잘 나갔다면 현재 아가씨들은 고객님들의 나이와 외모를 따지며 굉장히 까다로워졌습니다. 현재 파타야 워킹스트리트에 아고고는 롱타임 기준이 5시간 ~ 6시간 기준입니다. 예전에는 시간이 협상이 가능했지만 지금은 웬만해서는 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매니저들의 스타일은 다양하지만, 외모보다는 화술이 좋은 매니저를 선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강남에는 강남사라있네, 엠케이, 강남달토, 유앤미, 레깅스룸 등등 다양한 가라오케들이 있습니다.

 

대구 셔츠룸, 퍼블릭룸, 레깅스룸, 프라이빗 룸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현재 수원가라오케는 모두 합법적인 업소로 애프터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항시 출근하면 언니들의 철저한 마인드를 교육하고 있습니다. 친해지면 젊은 에너지가 넘쳐나도록 놀 수 있는 곳이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여행객들에게는 아쉬움이 남을 수 있다. 하지만 베트남까지 그것도 호치민까지 놀러와서 누군가 말하는 씹선비 노릇 할 거면 뭐하러 가라오케를 가겠어~ 하시는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드릴만 한 것 같다.

 

룸에 시간대로 입실하여 3시간이 지나면 술을 추가하셔야 3시간씩 룸 타임이 연장됩니다. ​잘 모르는 곳에 가서 실망하고 돈이 아깝다고 느낄 때 다른 사람은 저에게 연락해 빠르게 연락하고 최상의 수질을 유지하는 가라오케를 찾아주고 있어요. 백종원삼계탕을 정석이 아닌, 닭백숙 처럼 끓이는 방법으로 삼계탕 재료를 간단하게 해서,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누민 가라오케는 벤츠 가라오케와 같은 건물 아래에 위치하고 있다. 엄연히 다른업체다 누민 가라오케 또한 인테리어가 굉장히 화려하고 훌륭하다. 당일 공수한 신선한 과일안주들과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퀄리티 높은 업장의 인테리어로 영화 및 방송 촬영 명소입니다. 서울의 룸살롱이나 가라오케 이용시 허위정보와 잘못된 온라인광고에 최근 피해입으신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정직한 가격, 영업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상주해있는 실무진을 찾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믿음과 신뢰의 1등 퍼블릭룸의 영업진이 바로 여기 있습니다. 2023년 최근, 중저가로 강남의 명소인 파티공간 / 접대장소 / 퍼블릭룸 / 메이드룸 모두 정찰제로 저렴하게 이용가능합니다. 그리고 역삼동 달리는토끼는 룸웨이팅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잠실가라오케 WIN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윈가라오케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도쿄 여행 일본 가라오케 칸 가격 이용방법 아키하바라 일본 노래방 : 네이버 블로그”

Leave a Reply

Gravatar